클릭노가다게임



 
반응형
 

PC 클릭노가다게임

 

 

 

 

 조작키 :  마우스

아주 독특한 방식으로 플레이되는  finger vs axes는 손가락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우리의 곁으로 다가왔습니다. 마우스로 맵을 이리저리 적에게 터치를 하며 쓰러트리는 방식으로 독특한 재미를 만나보게 될 것입니다.

애플 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어플을 다운을 받아 스마트폰에서도 만나겠지만 컴퓨터에서 보여주는 큰 화면의 시원스러운 느낌이 더욱더 좋겠죠~ 준비가 모두 되셨다면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여 무대로 들어가 봅시다.

시작은 악마처럼 생긴 상대가 아주 재미있게 그네를 타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의 손가락은 그것을 가만히 두지 못하고 방해를 하는 동시에 그네에서 떨어트리게 됩니다.

이에 엄청나게 화가 난 녀석은 투구와 도끼를 들고 와 진정한 싸움을 시작하려 합니다. 가만히 보고만 있으면, 당신의 손가락은 피가 터지게 되니 활발한 움직임으로 적을 쓰러트려 주세요.

단순한 방식이 아닌 다양한 맵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더욱더 흥미롭게 만나보는 맵들이 많이 존재하게 됩니다. 그만큼 몰입도가 높고 중독성이 짖은 플래시 이기도 하지요.

스마트폰의 터치로도 즐길 수도 있지만 이렇게 컴퓨터 마우스를 이용한 전투 또한 새롭네요. 오늘도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재미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지요~ 더욱더 알차고 신나는 플래시로 다시 뵙겠습니다.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게임 - 데킬라좀비3  (0) 2017.06.04
파파루이3 - Papa Louie 3  (0) 2017.06.03
로켓맨 * Rocket Man  (0) 2017.05.28
에일리언 어텍 팀 2 - Alien Attack Team 2  (0) 2017.05.17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0) 2017.05.0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