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밥7 * 스네일밥7



 
반응형
 

달팽이의 모험 스네일 밥 7 게임하기

 

 

 

 

조작키 : 마우스  체인지 1  이동 정지 : 스페이스바

각 스테이지 마다  이어지는 수많은 장애물을 피해 자신이 향하는 목표지점에 도달을 할 수 있도록 유저분들이 도움을 주셔야 되는데요. 각종 퍼즐의 즐거움을 담고 있기 때문에 전작에 이어서 색다른 즐거움으로 찾아온 시리즈를 한번 즐겨 보도록 해요. 

첫 바탕 화면을 보시게 되면 왼쪽편에 전작의 명성이 가득한 시리즈 별로 입장을 해주어 플레이를 해볼 수가 있으며 아래 하단 부분에는 언어 세팅을 하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어요. 하지만 한국어는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별 의미는 없네요.

굳게 잠겨저 있는 나무문을 열기 위해서 위에 있는 개미 군에게 도움을 받아야 되는데 나무 상자를 오른쪽으로 이동을 시켜 고정을 시킨 후 스위치 부분으로 도착을 하게 되면 기다리던 나가는 문이 열리게 되고 달팽이밥 7 미션이 완료가 됩니다.

캐릭터가 너무 느리게 간다면 우측 상위에 위치한 스피드업을 클릭을 해주신다면 빛의 속도로? 목표 지점까지 가실 수가 있으며 앞으로만 전진을 하는 녀석을 턴을 시키는 TURN AROUND를 이용을 할 수 있겠어요.

자신의 탈출구로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장애물을 피하는 방법도 있지만 때로는 활용을 하여 스테이지를 승리로 이어갈 수도 있더군요.

조금씩 난이도가 어려워지고 어떻게 이번 미션을 클리어를 해야 될지 생각을 하게 만들어 주는군요. 

진행을 하면서 어려운 부분을 만나게 된다면 위에 영상을 참조를 해주어 미션을 클리어하는데 도움을 받도록 하기 바랍니다.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리듬게임 [디제이맥스]  (0) 2017.05.11
비행기게임하기 [1941]  (0) 2017.04.28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0) 2017.04.19
상상게임  (0) 2017.04.15
틀린그림찾기게임  (0) 2017.04.0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