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러쉬 프론티어 pc



 
반응형
 

킹덤러쉬 프론티어 pc 디펜스 게임

 

 

 

 

선풍적인 인기와 사랑을 유저들에게 안겨주고 다시 한번 추가된 캐릭터와 테마 업적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와 주었지요. 그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밤을 새우며 열중하며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이처럼 스토리와 짜임새가 고루 갖춘 중독성이 짖은 타워디펜스를 오늘 아직 플레이를 즐겨 보지 못했던 분이라면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제 위에 영상과 아래의 이미지를 통하여 좀 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난이도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를 하는 공략 영상을 준비해 보았어요. 도움이 필요 하실때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조작법 : 마 우 스

메인화면으로 입장을 하기 전에 약간의 로딩이 걸릴 수 있다는점 알아두시기 바라며 이렇게 입장을 하시게 되면 치열한 전쟁의 한 장면을 보실 수 있으며, 우측 윗부분에는 애플과 안드로이드로도 즐길 수 있다는 표딱지가 보이는군요. 외부에서 플레이를 즐기실 경우에는 어플을 마켓에서 다운하셔서 이동 중 따분함을 달래 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현재 이용이 가능한  히어로와 아직 잠겨 저 있는 여러 영웅을 볼 수가 있겠으며, 이제 아래의 전투의 이미지를 확인을 해보도록 할게요.

좌측 윗부분에 현재 소지한 골드와 적군의 침입을 막아야 되는 웨이브 창이 보이고 바로 하단에 영웅의 캐릭터 창을 한눈에 확인을 할 수가 있겠어요. 바로 아래에는 현재 소유하고 있는 스킬을 보실 수 있고 오른쪽 상단으로 보면 맵 정보를 알아보실수 있는 공간과 일시정지 옵션을 보실수 있겠네요.

몹들의 침투 지역이 타워를 설치를 하여 아군 진형으로 진입을 못하도록 방어를 해나가 주셔야 되겠습니다.

웨이브가 높아진 만큼 적 병사들이 많이 출현을 해주는 모습이지만 아직까지는 초보 단계이기 때문에 상당히 쉽게 클리어를 하실 수가 있겠죠.

설치한 병영을 최대한 업그레이드를 해주어 군사가 더욱더 강해지도록 해주어야겠지요.

위험지역에 히어로를 적절하게 활용을 해주어  모든 미션을 클리어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기 바라며, 다음엔 더욱더 즐겁고 신나는 플래시게임로 다시 한번 찾아뵙도록 할게요.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포키우기 게임하기  (0) 2017.02.13
좀비 디펜스2  (0) 2017.01.30
외계인 디펜스게임  (0) 2017.01.17
배틀시티 탱크게임  (0) 2017.01.12
패밀리 러쉬 * Family Rush  (0) 2017.01.03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