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반응형
 

치열한 격투의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1P : WASD JKL UIO  2P: ←↓↑→ 123 456

장기간 업데이트가 없었던 시리즈가 드디어 출시가 이루어졌죠~ 변경된 부분이 오래 동안 사용해 왔던 스킨 화면이 완전히 변경이 되었고, 난이도 부분 또한 상향이 되어서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도 있더군요. 지금 것 기대하고 기다렸다면, 바로 시작을 해보도록 해요.

어떠한 모습으로 유저들 앞으로 왔을지 궁금하셨을 텐데, 영상으로 자세하게 나와 있는데, 10분 동안 재생이 되는 화면을 시청해 보세요.

매일 똑같은 스킨이라 조금은 식상했었는데, 대표적인 캐릭터의 모습으로 상당히 정확하게 되어 있어서 더욱 멋있었던 것 같네요. 이제 목차에서는 변경된 부분이 있는지 봐볼까요? 목차는 롤러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답답한 모습을 보였다면, 현재에는 모든 대전 매치가 눈에 띄게 잘 보이게 되어서 시원한 느낌과 깔끔함을 보여주네요.

 

혼자서 즐기는 싱글 모드와 팀전 그리고 혼자서 특유의 콤보 마스터를 하기 위한 트레이닝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중에 여러분들이 대전을 할 목표를 정해서 입장을 해주세요. 약간의 로딩이 되고 바로 결투장 안으로 진입을 하게 되어집니다.

스킨이 변경이 되었다고 하여서, 과거에 만났던 캐릭터 부분에서 삭제가 되었거나 수정이 되었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변함이 없었네요. 전투를 할 친구를 선택을 하여서 무대로 입장을 해보시면, 전체적으로 깔끔해진 것을 확인 가능하네요.

무엇보다 콤보를 위해 키 동작을 하였을 때 부드럽게 반응하는 것이 좋았던 것 같군요. 풀 체인지로 다시 돌아온 이번 플래시는 많은 분들의 기대만큼의 만족도를 드렸을지는 모르지만, 다음 버전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무덥지만 화끈한 액션이 담겼습니다.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럭킹좀비  (0) 2017.08.16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모험]  (0) 2017.08.09
레트로아캔  (0) 2017.08.02
공룡게임 *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  (0) 2017.07.23
아이작 게임하기  (0) 2017.07.17
Posted by 플짱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