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5 게임하기



 
반응형
 

추억의 메탈슬러그5 플래시 게임하기

 

이동 : W A S D   공격 : J K L 

전쟁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화끈한 액션과 타격감을 가지고 있어 과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장르 중 하나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스토리를 전개할 수 있는 이번 시리즈로 여러분과 즐거움을 같이 나눠볼게요.

다른 시리즈와 조금은 다른 점이라 본다면, 단계로 구성된 레벨이 없이 하나의 스테이지에서 보스까지만 클리어하면, 모든 임무가 종료가 되어 너무 짧은 느낌도 드는 것은 사실이에요.

조작키는 위에 표기해 놓았지만 위에 보이는 것처럼 메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으며, 쉬운 조작으로 주변에 나타나는 병사들과 재미있는 전투를 만나게 됩니다.

군사용 차량 위에 장착된 총기를 이용을 하여, 공중에서 나타나는 수많은 군인들을 물리칠 수 있는데, 다른 시리즈에서는 없었던 이러한 모드가  있네요.

지상에는 아군의 포로가 밧줄에 묶여 있는데, 구출에 성공을 한다면, 일정의 보상으로 스코어 점수에 필요한 악세사리를 주거나 파워가 강력한 무기를 얻을 수도 있지요.

지상의 최강의 장비인 탱크로 아군의 군인을 위협을 하거나 공중에서 나타나는 전투기로 공격을 하므로 이동키를 잘 이용을 하여, 이 모든 총알을 잘 피하셔야 하겠죠.

마지막 단계에서는 공중에 있는 적을 물리치는 임무를 가지고 있어요. 현재 소지한 기본적인 무기는 자신이 움직이는 방향에 따라서 총알이 나가기 때문에 적에게 공격이 조금 어렵다는 것이 단점이더군요.

보조 무기인 로켓트는 한 방향으로 날아가기 때문에 이 것을 활용을 하여서 주변에 나타나는 적을 물리치시면 수월한 전투를 하실 수 있게 됩니다.

끝으로 나타나는 초대형 전투기는 여러 무기를 가지고 위협을 하지만  난이도가 보편적으로 낮기 때문에 별다른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클리어하실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Posted by 플짱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