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키우기 게임하기



 
반응형
 

행성 세포 키우기 게임하기

 

 

 

 

조작키 : 마 우 스

얼마 전에 상당히 재미있게 했던 플래시는 다른 편을 우리 편으로 만드는 상당히 간단한 방식의 겜으로 반대보다 나의 수를 더 높이게 한 후에 내 쪽으로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처음 몇 스테이지는 쉽게 할 수 있지만 뒤로 가면서 점점 어려워지겠습니다. 저는 이런 거 무척 좋아해서 오래 했는데 분명 저와 비슷하신 분들이 있으리라 믿으며 올려 보겠습니다.

간단하게 말씀 드리자면 내가 초록색이고 상대방은 다른 색인데 내 수가 높으면 마우스로 클릭하여 빨간색을 초록색으로 바꾸게 할 수 있는데 그러면 이기는 것입니다.

일단 여기에 나오는 세뽀들의 모습인데요, 그렇게 혐오스럽거나 징그럽게 생기지는 않았지요? 하시다 보면 은근히 중독성도 있어서 손이 안 떨어지게 되더라고요.

 

그러나 너무 간당간당한 수라면 안될 가능성도 있는데 눈치 것 어느 정도 수가 올라가면 끌어당겨 오시면 되겠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쉽게 진행이 될 겁니다.

계속해서 늘어나는 빨간 군단들은 초록이들을 잡아 먹으려 하지만 그렇게 호락호락하게 가만히 둘 수는 없겠지요. 상대가 공격하기 전에 신속하게 먼저 선빵을 날려 주는 것도 잘하는 방법 이랍니다.

음악도 매우 좋은데 신비로운 음이 나와 뭔가 진짜 몸 속의 세포들이 이렇게 움직이고 있지 않을까 하는 착각을 하게 만들게 됩니다. 쫌 꿈틀거리는 게 이상해 보이지만 하다 보면 이 또한 아무렇지도 않게 무뎌지네요.

계속 진행하시다 보면 다양한 모습들을 한 것들이 나오는데 색이 없는 것도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하는 게 목표이니 몸집이 큰 것을 먼저 노리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정 가운데 빨강이가 굉장히 큰 수로 대적하고 있지만 일단 연두색이 더 쪽 수가 많아서 승산이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만약에 쫌 안된다 싶다면 한쪽으로 몰아주기 하는 것도 좋은 작전이 되겠네요.

이건 이겼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100 이 몇 개나 있고 쪽 수도 우수하게 많아서 이겼다고 보입니다. 위에 상단 우측에 보면 시간이 흐르고 있으며 그 위로는 색으로 어느 편이 이기고 있는지 나와있습니다.  그 전에도 여러 시리즈가 있는 걸로 아는데 이번 편도 상당히 잘 만들어진 거 같으니 해보시면 좋겠네요.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워디펜스게임 * 센트리 나이트2  (0) 2017.04.26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0) 2017.03.30
좀비 디펜스2  (0) 2017.01.30
킹덤러쉬 프론티어 pc  (0) 2017.01.24
외계인 디펜스게임  (0) 2017.01.17
Posted by 플짱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