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맨 바이러스4




방금 상당히 신선한 플래시게임을 해보았는데요, 컴퓨터 모니터에 무슨 바이러스인지 나쁜 녀석들이 나타나 마구 때려 잡는 스틱맨 바이러스4 였습니다. 초록 몽키가 나와 스틱맨처럼 생긴 놈들을 마구잡이고 칼질하여 죽이는 건데 그냥 무기를 휘두르기만 하면 깨꼬닥 해버리니 그 느낌이 나쁘지 않아요. 소프트 하게 공격이 되는게 조금은 심심하고 따분할 줄 알았는데 묘한 재미가 느껴지네요. 여러분들이 직접 해보신다면 제가 말하는 느낌을 아시게 될 겁니다.

스틱맨바이러스게임 컨트롤은 게임 실행 초기 화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기 직전인데 맨 윗줄에 보면 1번부터 10번까지 열개의 무기들이 준비되어있고 키보드의 번호키를 눌러 본인에게 알맞는 연장을 들고 싸우시면 됩니다.

온몸에서 초록 광채가 나오는 원숭이님은 이번엔 9번 장총을 들고 공격에 나섰습니다. 무사히 다치지 말고 죽여버려야 할텐데 모든건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는 거겠죠.ㅋ

여기서 스틱맨게임 조작법을 보면 ←,→키는 좌측 우측으로 움직이시면 되고 ↑이건 점프를 해줍니다. 공격과 무기 싸움은 Q,W,A,S키로 조작하시면 될 것입니다.

조작법도 어렵지 않아 굳이 특별한 기술이던지 컨트롤은 별로 필요하지 않아 보였어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액션 플레이 게임입니다.

높은 곳으로 점프해 올라가려면 화면에서 보이는 노란색 파일창 쪽으로 점프해야 지만 쭉쭉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들도 막 떨어지니 될수있음 다 먹어놓으시는게 좋겠어요.

살벌한 스테이지임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 저기 하늘을 날고 있는 얼굴은 스틱맨 몸은 드래곤인 왕으로 보이는 녀석을 쓰러 넘기려면 굉장히 긴 시간이 걸리겠고, 바닥에는 뾰족한 장애물 있는데 떨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여기는 꼭 우주 공간처럼 꾸며진 곳이네요. 이번엔 공중에 떠있는 우주선을 공격해야 지만 되는 것 같으니 정당한 무리 선택이 중요하겠네요.

상당히 높게 치는 파도풀의 배경도 이런 더운 날씨엔 뭔가 시원하게 느껴지게 끔 해주는거 같군요. 엄청나게 왕따시로 된 노랑 도끼는 매우 위협적으로 보이는데 과연 누구의 승리도 끝날찌 궁금하다면 스틱맨 바이러스4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라면 요 겜도 적극까지는 아니지만 추천해 봅니다.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몽게임 무적판  (0) 2016.09.28
스틱파이터 * Stick Fight  (0) 2016.09.26
봄잇7 게임하기  (0) 2016.08.31
스틱맨게임  (0) 2016.08.25
테디베어 피크닉 학살  (0) 2016.08.23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