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힐러쉬6



 


물속의 레일을 따라 엄청난 속도로 질주해 자신의 주변에 위치한 사물을 모두 파괴를 함으로써 좀 더 많은 캐쉬 획득으로 옷과 장비 등을 상점 구매 후 신나는 모험을 즐기는 중독성이 짖은 속도 게임이라 할 수가 있어요. 업힐러쉬6 영상과 이미지의 내용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Uphill Rush 6 조작키 : 드라이브 발랜스 : 방향키 스턴트 : 스페이스바 부스터 : X 


메인화면에 보시는 것처럼 화려하고 아름다운 색채를 가진 작품으로 이 시간에 여러분들의 시선을 바로 고정을 할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 처음 진행을 하시는 분은 스타트 게임을 실행 후 입장을 해주시면 되며 기존 사용자라면 HOW TO PLAY를 클릭으로 이어 하기를 시도 하시면 되겠어요.

사용자가 꼭 알아야 될 조작키가 출발 전에 미리 전광판을 크게 알려주게 되니 숙지 못한 조작을 다시 한 번 확인 하신 후 진행을 이어가도록 해요. 

타임 산길의 몇 가지 지도 정보를 확인하게 되는데 현재 총 4가지 상태가 풀려있지만, 나머지는 여러 임무의 트로피를 획득한다면 업힐러쉬6 잠겨져 있는 지도를 활짝 개방을 시켜보실 수가 있답니다.

상점에 방문하시게 되면 이처럼 캐릭터의 옷 등을 구매로 멋지게 꾸며줄 수가 있으며 보트부터 수상스키 하마 돌고래 등 다양한 탈것을 임무에서 얻은 달러를 소비하여 구매하여 이용을 해볼 수가 있지만, 현재로써는 상당히 높아 보이는 금액으로 보이네요.

드디어 물살을 가르며 빠른 속도로 질주하고 현재 주어진 시간과 캐시 획득량 그리고 자신의 현재 위치와 지도 정보를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내비게이션 등을 화면에서 보실 수가 있어요.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나고 다양한 장애코스에서 멋진 묘기를 선사하여 좀 더 높은 골드 획득에 신경을 써주도록 해요.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튜브를 타고 하강을 하게 되는 데 저만 느끼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실제 높은 곳에서 아래로 떨어질 때 전율을 체감을 할 수가 있었던 거 같아요.

엄청난 수압을 가진 물살이 주인공에게 뿌려져 원을 돌며 스턴트 묘기를 선사하게 만들고 지금 현재 최대 빠르기를 내어주어 목표지점을 향하여 돌진을 해주데 전율 넘치네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스테이지에 설치가 되어있는 장비 등을 파괴를 하면 점수를 얻게 되는데 현재 조명을 나란히 파괴를 하며 앞으로 이동을 해주고 있어요. 우리 같이 업힐러쉬6 시원하게 즐겨 볼까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 야구게임  (0) 2017.03.04
미니 사커 - MiniSoccer  (0) 2016.12.04
오토바이게임  (0) 2016.11.01
스틱맨 배드민턴2  (0) 2016.09.20
대두농구2  (0) 2016.06.0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