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



 


1P 이동 : WASD 공격 및 필살기 :  JKL UIO   2P : 화살표   1 ~ 6

오랜만에 업데이트가 되어 돌아온 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 재미있게 즐겨 볼 시간이 다가 왔습니다. 나루토vs블리치 2.6 이어서 또 다른 대전 액션의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그리고 연속 콤보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이 최신 버전인 것을 알 수 있는 것이 바로 오른쪽 위쪽 보시면 버전 표시가 명확하게 나와 있는 것을 확인이 가능 합니다. 어떠한 알찬 업데이트를 가지고 우리의 곁으로 다가 왔을지 같이 만나봅시다.

목차를 보게 되면 기존이나 이번 버전이나 특별이 달라진 점을 찾지 못하겠군요. 일단은 트레이닝 모드로 콤보와 스킬을 알아보기 위해 들어가 보겠습니다.

다양하고 멋진 케릭터들이 정렬이 되어 있군요. 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 이번 버전에서 케릭터가 추가가 된 것 같은데 누가 추가가 된 것인지는 확실하게 모르겠는데 여러분들은 알고 있다면 댓글 참여로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루피와 산지를 선택을 하여 연습을 해보게 되었는데, 역시 타격감 하나는 최고인 듯 싶어요. 마무리로 화려한 필살기를 날려 주었는데, 2인용으로 친구와 대전을 한다면 더욱더 즐겁게 하지 않을까 하면서 생각했네요.

산지의 필살기 발동한 사진으로 루피의 피가 엄청나게 빠지는 것을 보게 됩니다. 콤보등이 4399에서 만든 대전은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기술을 무난하게 만들어서 사용 할 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날카로운 칼날을 가지고 있는 조로와 섹시한 미모를 가진 나미와의 한판 승부를 나눠 보기로 했네요. 배경을 구경을 하던 중 이 플래시를 만든 4399가 찍힌 돌을 발견을 하게 되었네요.

나미의 낙뇌 필살기는 그야말로 전기 충격을 재대로 보여주네요. 이와 같이 어떠한 캐릭터를 선택을 하고 플레이를 하여도 화려하고 다양한 콤보는 확실이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조로의 칼날 필살기를 끝으로 모든 설명이 끝났네요. 플레이를 하던 중 버그를 발견을 하게 되었는데, 캐릭터를 선택을 한 후에 무한 로딩이 발생되는 어처구니 없는 버그가 있었네요. 테스트를 잘 하고 내보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느낌이였지만 그래도 최신 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 진행을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플짱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