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오목게임



 


컴퓨터 오목게임 컨트롤 방법: 마 우 스

두뇌를 활용한 최고의 맞승부를 벌여보는 오목 게임은 누구나 한번 바둑알을 들고 치열한 흑 과 백의 승부를 가져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거추장스럽고 무거운 바둑판을 이용을 하지 않고 간단하고 재미있게 진행이 가능하다.  인공지능과의 플레이에서는 왠만한 고수가 아니면 지능적으로 경기를 치루는 알파오를 이기기란 쉽지 가 않다, 분명이 공격할 틈새를 주지 않고 방어 위주로 하였는데 어느새 구슬은 4개가 뭉쳐서 도저히 이기지 못하고 패배의 쓴 맛을 경험할 수도 있겠다. 허접하게 당하기만 한다면 재미가 없겠지만 인공지능을 이긴다는 생각으로 피나는 연습으로 바둑알을 휘날릴때 승리의 자신감을 비춰주도록 하자. 어떻게 보면 너무나 단순하고 재미없어 보이겠지만 알고 보면 그 속에는 액션이나 다양한 장르보다 중독성이 강한 컨텐츠가 숨어 있다는 것을 찾아서 최고의 달인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첫 경기가 치러지기 전에 흑과 백색 중에서 어떤 패를 선택을 할지 물어보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색을 지정을 하여 실전적인 대결을 스타트 해주면 되겠다.

열심히 네모난 공간에 동그란 알을 반복 적으로 넣게 되고 오른쪽에는 알을 넣은 곳의 좌표와 함게 알파오 컴퓨터 오목게임 기록을 볼 수가 있겠다.

분명이 공격할 공간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한 순간에 인공지능에게 당하고.. 이제 다시 시작을 하여 꼭 컴터를 속여 이번엔 승리로 이끌어 주어야 겠다.

여러 방법과 두뇌를 짜면서 계속적으로 패배를 당하면서 플레이를 반복하게 되었는데 어느순간 찬스가 생기고 이길 수가 있다는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였다.

누가 승리자가 될지 가늠할 수가 없을 만큼 이 공간을 꽉채워 가는 순간으로 조금만 공격할 기회를 준다면 바로 패배의 길로 달려가게 되겠다.

처음으로 패배가 아닌 승리의 기쁨을 가질 시간이 다가왔다. 인공지능을 속이고 드디어 첫번째 승리를 얻게 되어 무척 기분이 업이되고..다시 한번 대결에서도 승리의 자신감을 가지며 진행을 하였지만 돌아오는 것은 패배의 아픔만 안겨주는 듯 하였다. 그만큼 호락호락 하지 않은 타이틀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이번 컴퓨터 오목게임 여러분에게 굳이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쉽게 플레이를 진행을 하였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흥미를 가지고 한다면 실전의 경기에서도 자신감 있게 자신의 실력을 뿜어볼 수가 있겠다. 두 사람이 굳이 2인용으로 즐길 필요가 없이 싱글 플레이 만으로도 재미를 찾을 수가 있지 않을까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  (0) 2016.07.05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0) 2016.07.04
인생함정대모험  (0) 2016.06.21
고군분투 게임하기  (0) 2016.06.14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1.5  (0) 2016.06.13
Posted by 플짱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