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탈출2 공략



 
반응형
 

아이 탈출 2 플래시 게임

 

 

이동키 : 마 우 스

 

한 소년이 현재 실험실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펼쳐지는 모험으로 숨겨져 버린 비밀통로를 찾기 위하여 여러 테스트를 하게 되는데요. 출시가 된지는 조금은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그럼 아래의 여러 이미지를 잠깐이나마 확인을 해보시기 바라요.

좌측에 있는 스위치를 작동을 하기 위하여 손으로 집어 가운데 원형 구멍에 넣어 주시면 바로 장착이 이루어지더군요.. 너무나 귀여운 소년이 괴상하고 이상한 곳에서 빠져나가도록 도움을 주어 보세요,

장착을 하고 전원을 켜보려 했으나 아무 반응이 없는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럼 어떻게 해야만 수수께끼처럼 된 이곳에서 빠져나갈지 좀 더 지켜볼까요?

이미지에 있는 녀석을 유리관에서 끄집어내어 깨진 곳에 넣어 주시면 입을 벌린체 얼어버린답니다. 그 안에는 사건을 해결을 시킬 수가 있는 건전지가 들어있는데 바로 획득을 하면 돼요.

기계를 작동을 시키게 되면 바로 다른 생물체로 변신을 하게 되지만 자신이 원치 않는 생물체로 변신을 해주었지만 어떻게 다시 봉인을 풀어야 될지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어려움을 가질 수 있기에 영상을 참조하게 되었답니다.

두꺼비로 변신한 소년은 엄청 긴 혓바닥을 이용을 해주어 근처에 레버를 작동시켜 주시면 된답니다. 이제부터는 위에의 공략 영상을 확인하시기 바라요. 퍼즐과 어드벤처 형식으로 되어 많은 분들이 상당히 흥미롭게 즐겨 보는 시리즈로 만나보았답니다. 한번 모든 것을 완료를 한다면 아 너무나 간단한데 어렵게 생각을 했구나 했을 것입니다.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벡스3 * vex3  (0) 2017.03.22
무지개 벽돌깨기게임 - 별빛이 내린다  (0) 2017.03.18
어려운 비행기게임  (0) 2017.02.02
낫인 마이 던전  (0) 2017.01.14
쥬시 바주카  (0) 2017.01.10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