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탈컴뱃 vs 스트리트파이터3



 
반응형
 

모탈컴뱃 vs 스트리트파이터 3 최강의 전투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시켜 드리는  플래시는 게임이 아니라 상당히 짧고 굵은 스토리를 담고 고우키와 카멜레온의 숙면적인 대결을 만나 보게 될 텐데요. 엄청나게 빠른 동작으로 여러 현란한 기술로 어느 누가 이길지 분간이 가지 않는 참혹한 격투를 보시게 될 텐데 만약 보기 전에 사운드를 음소거를 하셨다면 해제를 하고 보시는 게 더욱더 실감 나게 감상을 이어갈 수 있다고 생각이 든답니다.

첫 메인화면을 보시게 되면 처음 진행부터 끝까지 감상이 가능한 play가 있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나눠 보고싶은 부분을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곳으로 2가지를 선택을 해주어 볼 수가 있겠어요. 그럼 저는 스토리를 전체를 보는 플레이 버튼을 클릭을 해주어 내용을 잠깐 설명을 드려 볼게요.

류와 아쿠마와의 지금 일나나는 일에 대하여 같이 의논을 하고 카멜레온을 아침에 같이 협력을 하여 처리를 하러 갈 것을 약속을 하는 것 같더군요.

류가 잠에서 깨어 보니 아쿠마는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고 혼자인 모습을 확인하게 된답니다. 머리가 너무나 아픈 나머지 다시 쓰러지는데 정신을 잃는 건지 잠든 건지 영어를 모르니 분간이 힘들더라고요.

엄청난 상대의 악의 기운을 느끼고 RYU에게는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하여 혼자 적을 처리를 하러 나서고 있지만 무모한 도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굳게 잠겨져 있는 문을 달려가 강력한 날아 차기로 부셔서 자신과 대결로 스테이지에 진입을 시도하는 모습이에요.

어두컴컴한 곳에서 갑자기 모습을 드러내어 기를 모으는 장면이 연출이 되고 고우키도 본격적으로 엄청난 기를 모으기 시작을 하고 대결을 준비를 해주고 있더라고요.

자신들의 기를 다 모으고 본격적으로 치열한 대전이 막이 열리고 누가 승리를 할지 모르는 경기가 치러졌는데 저는 확실히 아쿠마와는 상대가 안될 줄 알았지만 엄청나게 잘 싸우.

전투 진행에서 막강한 화려함과 액션 요소를 보여주어 눈을 때지 못하고 몰입을 하며 계속 지켜보게 되었는데 대전 중 피니쉬 라인으로 들어와 날카로운 칼날 사이에서 전투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엄청난 파워의 뒤 돌 아차 기를 날려 카멜레온을 멀리 날려버리게 되지만 쉽게 패배가 성립이 되지 않고 계속적으로 격투가 이어나가게 되더군요.

저 멋진 총은 어디서 났는지 고우키가 조준을 하여 상대편에게 엄청난 화염구를 퍼붓게 되고 처음 보는 기술에 몇 대 정도는 맞아주는 것 같더라고요.

뒷 배경으로는 하늘천이라는 글귀가 번쩍이며 이제 두 명의 체력은 바닥난 상태로 누가 먼저 강력한 공격을 퍼붓냐에 따라 승패가 나누게 되지만 결코 쉽게 누가 이길지는 판가름하기가 어렵더군요. 여기까지만 설명을 드리고 다음 끝 부분을 알려드리게 되면 보는 재미가 없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직접 보셔서 반전과 감동적인 장면을 느껴보시기 바라요. 한번 보시게 되면 다시 보게끔 만들거라 생각이 들며 이번 편이 아닌 다른 에피소드도 보고 싶은 분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 주시면 전편을 올려드려 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