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키우기게임



 
반응형
 

귀여운 병아리 키우기 게임

 

 

 

 

학교 수업을 모두 마친 후 교문을 박차고 나가다 보면 네모난 상자에 귀엽고 깜찍한 아이들을 한 번쯤은 만나 보셨을 텐데 직접 집에서 사료를 주며 보살피고 사랑도 주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있지요? 그래서 이번에 여러분들이 실제로 만나보는 게 아니라 컴퓨터 플래시로 만나보는 시간으로 짤 게나마 플레이를 하셔서 재미를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끼일 때는 정말 귀엽게 생겼지만 점차 성장해 나가게 되면 턱 과 머리에 부리가 생기게 되어 솔직히 정말 못생겨지고 무섭더라고요. 또한 이른 새벽이 되면 꼬끼오 하고 울어되어 도심에서는 잠든 다른 이웃들에게 피해를 줄 수가 있기에 같이 생활을 하기에는 무리가 아닐까요?

방 안에서 가만히 주인을 의지하고 바라만 보는 삐악이를 바로 만나 보실 텐데 치장부터 먹이 주기 샤워 오락 등 모드를 통하여 삐악이를 이쁘게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허기가 많이 차있어서 아래의 창에서 먹을 것을 주니 왼쪽에 빨간 게이지가 조금씩 올라가 배부름을 느끼는 듯하더군요.

먹이를 먹고 너무 지저분한 녀석을 샤워기로 물을 뿌려주어 몸을 깨끗이 단장을 해나가 보도록 해보았어요.

이제는 둔한 몸을 단련을 시키기 위하여 축구공으로 운동을 신나게 즐겨주었어요. 지금까지는 역시나 다른 펫을 다루는 종류의 오락이랑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어느 정도 진행하게 되면 갑작스러운 반전으로 급 우울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저가 의도를 하였던 대로 플레이가 되지 않고 펫의 죽음으로 치몰게 되어 내가 멀 잘못을 했나 싶어서 다시 한번 진행을 하였지만 똑같이 반복적으로 되더라고요. 아마도 제작자의 의도가 아녔을까? 생각되네요. 유저들이 직접 진행을 해주어 어떤 반전이 숨겨져 있을지 해보도록 하며 이만 줄이도록 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F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물낚시게임  (0) 2017.05.09
미친말게임하기  (0) 2017.04.30
밍밍과왕따  (0) 2017.04.08
물고기키우기게임  (0) 2017.04.05
김정은날리기 킥아웃김  (0) 2017.01.0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