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원더 2



 


에이지 오브 원더 2 조작키 : 마우스

잃어버린 문서들을 찾아 주는 역할을 하는 주인공 각 임무 마다 중요한 문서들을 열심히 배달하는 과정을 담을 이야기를 토대로 재미있게 내용을 실어 담은 게임이라 설명할 수가 있답니다. 오로지 마우스 단 하나만 가지고서 주위에 걱정을 하고 있는 유닛에게 정확한 스크롤러를 전달해 주시면 간단히 임무를 완성해 가면서 최종 레벨까지 무난히 해쳐 가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주변에는 문서를 전달하는 것을 방해하는 여러 가지 장해물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머릿속으로 천천히 집중력 있는 생각을 통해서 절묘한 컨트롤을 해야만이 무사히 전해질 수 있게 됩니다.

자 어서 play를 살며시 눌러 주시면서 마을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물건들을 열심히 배달할 수 잇게 해주셔야 합니다. 매우 간편하게 주민들에게 전달해 줄 수 있는 GAME으로 얼마 던지 클리어 하실 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어요.


지금과 같이 여러 스테이지가 주어지고 있으니 하나씩 모두 완벽하게 전달해 주시면서 주민들이 걱정 하는 것을 모두 해결해 주실 수 있도록 주변에 놓여 있는 함정들을 열심히 회피하면서 미션을 완결 하셔야 한답니다.


각도와 사정거리는 마우스 이동으로 조절 하실 수가 있으니 정황에 가장 알맞게 이루어 내주시는 것이 커다란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대수롭지 않는 방법으로 컨트롤 한다면 절대로 낮은 레벨도 달성하기 힘들어요.


주위에 마련되어 있는 도구들과 장치들을 가동 시키면서 정해진 에이지 오브 원더 2 미션을 공략해 나가 야 하는데 레버가 있으니 돌덩이를 열심히 던지면 저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기계들이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어야 달성 하게 됩니다.


문서는 항상 정확하게 백발백중으로 대상들에게 전달되도록 해야 하고 잇으니 우선 돌멩이를 통해서 정확한 각도 계산을 하신 다음 서서히 알맞게 스크롤러를 마을 유닛들에게 하나씩 전해 주시는 것이 현명 하 답니다.


LEVEL이 한층 더 올라가면서 좀 더 복잡하고 여러 가지 이름 모를 물체들이 등장하고 있어서 조금은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다른 퍼즐 게임과는 달리 아주 재미있게 시작과 끝이 깔끔 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잇습니다.


임무를 실패를 한다 할지라도 무제한으로 하단에 놓여 있는 리플레이를 눌러 주시면 바로 다시 해당 스테이지만 연속으로 무한으로 시작 할 수가 있어 얼마던지 마음만 먹고 충분한 시간을 투자만 한다면 최고 레벨까지 이동해 갈 수 있어요


현재 두 명이 대기 하고 있는데 왼쪽 바깥쪽에 있는 사람에게는 대충 던져 주면 잘 받아 마무리가 되겠지만 안쪽 중앙에 블럭 위에 서있는 사람에게 전달해 주기 위해서는 순간 이동을 해주고 있는 포탈 안쪽으로 정확하게 문서를 집어 넣어 주셔야 합니다.


돌멩이는 주변 장해물 들을 제거하는데 쓰여지고 있으며 문서는 미션을 모두 완료 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는 점을 각별히 참고 하시면서 가장 지능적인 형태로 여러분께 있어서는 속 시원한 플레이를 자유 자재로 펼쳐 가도록 해주세요.


각도 조절을 모두 끝마친 다음 마우스를 드래그 해주시면 점점 파워가 더욱 강력해 지고 있으니 적당한 힘 조절을 통해 공략해 나갈 수 있게 하는 것은 몰론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작은 돌덩이도 갯수 제한이 걸려 있으니 신경 써주세요.


앞에는 길다란 장해 물로 가시들이 여러 발이 박혀 있으니 절대로 쉽지 않은 미션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정확을 보아 가시면서 절묘한 조절을 이루게 하면서 중요한 글귀가 담겨 있는 문서를 무사히 전달해 줄 수 있게 해주셔야 한답니다.


이번에는 3명 중 하나씩 모두 준비되어 있는 스크롤러를 전해 주세요. 뭐 공중에 장해물이 주어지고는 있지만 이런 식으로 앞에서 부터 시작하면서 순서에 알맞게 이어 나간다면 얼마던지 에이지 오브 원더 2 임무를 완성 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지창조게임 두들갓2  (0) 2016.07.07
데몬즈 다운 언더  (0) 2016.06.10
거대곱등이죽이이기게임  (0) 2016.06.08
대두축구2 [ 챔피언쉽 ]  (0) 2016.06.08
소닉 플래시게임하기  (0) 2016.06.07
Posted by 플짱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