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아무 생각없이 방금 유틸라이저 * The Utilizer 라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해봤는데 무척 이나 즐겁네요. 아케이드 슈팅 느낌이 나지만 또 다른 아케이드와 접목 시켜져 있어서 색다르고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 주는 거 같은데 바로 테트리스에서 나오는 블럭 처럼 보이는 물체가 있다고 하면 이해하기 편안하실 것 같네요. 또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상당히 쉽지도 않은게 점점 뒤쪽 스테이지로 가면 어려워지리라 믿습니다. 꼭 해볼 만한 것으로 시간 되신다면 우리 함께 즐겨볼까요?!

한번 하면 계속 하게 만드는 매력이 숨겨져 있어요. 상당히 단순한 패턴을 지녔지만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라는 것에 푹빠지게 될 것입니다. 궁금하다 싶으면 앞에 놓인 유튜브 영상에서 잠시 감상의 시간을 가지기 바래요.

조작키 : 마 우 스

화면에는 괴상하게 생긴 외계 생물체가 여러 마리가 있고 그 아래에는 목차가 있습니다. 다른건 볼 필요 없이 플레이 버튼만 클릭하여 맵으로 입장을 하시면 되요.

우주에서 나타나는 몬스터 및 운석을 파괴하고 차츰 출현하는 블럭을 상판에 올려놓아 외부로 부터의 공격을 피해 임무를 마치는 독특하고 즐거운 소재를 가졌다고 보아요,

드디어 넓은 우주의 공간 속으로 들어오게 되고 각가지의 도형을 만나게 되면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시작을 알리게 됩니다.

자신이 전투에서 치명상을 입게 되는데 파괴 되기까지 3번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그것은 상위 가운데 하트가 소멸 되므로써 위급한 상황이 연출이 된답니다.

자신의 장비를 최고로 만들어 주는 장소로 일정한 달러를 모았다면 바로 달려가 업그레이드를 시도해 보시기 바래요. 많은 양의 업그레이드를 한번에 하고 싶다면 더 많은 달러를 벌어와 주시면 가능하죠~

주변에는 위협을 하는 많은 장애물과 적이 있지만 계속해서 강화를 시도 하게 되면 추 후에는 별볼일 없는 몬스터일 뿐이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임무 완료가 많을 수록 점차 난이도가 높아져 때거지로 나타나는 괴물 및 운석을 만나게 되요. 이곳에서 생존을 위해서는 바로 피할 수 있는 순발력이 필요하다 보시면 되겠죠.

광활한 우주 속 배경을 바탕으로 적과 치열한 전투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만나게 되는데 유틸라이저의 만의 색다른 시간 경험해 보기 바래요. 즐거운 시간을 재미있는플래시게임에서 최대한 즐기시기 바라며, 오늘도 활기차고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직스2  (0) 2016.10.01
소닉게임하기  (0) 2016.09.10
로큐 소울  (0) 2016.09.07
마우스피하기게임  (0) 2016.09.01
닌자 볼트  (0) 2016.08.24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