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력마스터2
중력 마스터 퍼즐게임
플래시 게임 마니아라면 한 번쯤은 이 시리즈를 플레이를 한 경험이 있을 거라 보는데 만약 처음 진행을 하시는 분이 있다면 아래 유튜브를 잠시나마 감상을 해주어 진행 패턴을 미리 파악하고 진행을 이어나가도록 해요.
광활한 우주에서 펄쳐지는 치열한 전쟁으로 주변에 다수의 강력한 저항군을 소탕을 함으로써 승리와 함께 얻은 포인트를 사용해 군사 업그레이드 및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미션을 해결을 할 때마다 획득하는 무기를 활용해 주변의 적을 모두 소탕해 보실 수 있어 몰입도가 강한 게임이라 할 수가 있겠지요.
메인에서 플레이 버튼을 클릭을 하고 입장을 하시게 되면 이처럼 상당히 쉬운 난이도로 구성된 래벨을 확인하실 수가 있는 공간과 팀원의 업그레이드를 담당하는 곳과 상점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럼 첫 스테이지에 입장을 해주어 어떤 즐거움이 가득 차 있을지 궁금증을 해결해 보도록 할게요.
포트리스나 앵그리버드 처럼 주위에 있는 적군에게 각도를 지정한 후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공격형 무기를 활용을 하여 무찌를 수가 있었네요. 또한 우주인의 위쪽에 숫자가 보이게 되는데 그건 자신의 방어력을 나타내는 부분이라 보시면 되는데 숫자가 높을수록 승리 확률이 크다고 할 수 있겠죠.
하나의 맵을 클리어를 하고 나면 골드가 지급이 되고 현재 소유하고 있는 팀원에게 업그레이드를 실행이 가능하겠지만 좀 더 코인을 모아주어 아직 부족한 인원을 새로 영입을 하는 것도 좋을 듯싶네요. 일단 너무나 적은 코인이기 때문에 주저 없이 강화에 올인을 하게 되었답니다.
자신이 공격을 하기 좋은 자리에 적이 위치해 있다면 주저말고 주어진 무기를 이용하여 공격에 나서 주면 되겠지만 애매한 곳에 위치하였다면 적을 타기팅 하기도 힘들 뿐만 아니라 상대편의 체력을 빼앗기도 여간 어려운 게 아니겠지요.
아까 말씀대로 미션을 하나씩 수행하면 잠겨져 있었던 아이템을 이용 할수 있지만 주어진 탄약이 한정이 되어 있어서 추가로 구입을 해주고 싶지만 머니가 부족한 관계로 바로 스테이지에 입장해 좀 더 많은 골드 사냥에 나서 주어야 겠죠.
현재로써 빠르고 데미지가 강한 로켓을 상대편에게 날려주었지만 각도 조절의 실패로 한방에 클리어를 하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했네요. 초급 난이도에서는 이런 실수가 발생을 해도 승산은 있지만 차츰 어려워질수록 공격 실패는 패배로 가는 지름길이라 보시면 되겠어요.
스테이지 클리어후 얻은 총기를 바로 사용이 가능한데 이번에 얻었던 스나이퍼 총을 이용을 하여 단숨에 처리를 해보도록 했어요. 예상했던 대로 높은 대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저격총에 맞은 병사는 한방에 상대가 나가떨어지더군요.
스테이지가 높아지니 아직까지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초록색 병사가 출현을 하게 되었어요. 이 녀석도 한두 방만 집중 사격을 한다면 바로 처리를 할 줄만 알았지만 의에로 방어력이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이제야 점차 난이도가 높아진다는 것을 깨닫고 현재 주어진 녀석들만 이라도 강화에 올인을 해주었어요. 인공지능의 머리가 낮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집중을 하여 플레이를 하지 않는다면 바로 패배로 이어질 수가 있는데 타기팅할 때에는 신중이 하셔서 불발로 이어지지 않도록 컨트롤에 신경을 써주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