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소녀뿌까 키스게임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는 순수한 짜장 소녀 뿌까 키스게임으로 많은 분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귀염둥이 캐릭터가 등장해요. 생김새가 상당히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건 다들 딱 봐도 아시겠죠? 요 친구는 2000년에 처음 만들어 졌고요, 중국인 걸을 모티브로 탄생하였다고 보아요. 또 아래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야기가 있는 것처럼 짜여서 진행되는 내내 즐겁게 즐기실 수 있어요. 또 각각의 kiss에 따라서 무대가 바뀌어서 실감 나게 한편의 순수한 로맨스 연극을 관람하는 듯한 기분도 느끼시게 되실 거에요
뿌까 키스 게임 플레이 영상이에요.
화면 이미지의 하단 쪽에 보면 관람하고 명령을 내리는 사람들이 여섯명이 있는데 그 사람들을 마우스를 이용해 선택한다면 각각 요구하는 kiss 타입이 머리 위로 보이실 거예요. 여러분이 하고 싶은 걸 하나씩 눌러 보시면 재미있는 일들이 벌어져요.
먼저 수중에서 펼치는 장면으로 상당히 기습적인 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다른 플래시에서는 그냥 남들 눈치 보며 하지만 이건 부끄럼 없이 서슴없이 하네요.
효과음 또한 진행 동안 한층 신선함을 가져다줄 거라 보며 색색의 물고기들은 그들을 쳐다보지도 않고 그냥 각자 헤엄치는데 정신이 없어 보이는 찰라 정말 강렬하게 뽀뽀 중이네요.
헉 이번엔 아예 주먹으로 아구창을 마구 때려 기절시킨 뒤 치료를 목적으로 한 인공호흡 쪽 쪽을 마구 하기 시작하지만 정말 적극적인 짜장소녀뿌까 키스게임 이라고 볼 수 있겠죠.
이번엔 둘이서 파리로 이동했네요. 많이 당황한듯해 보이지만, 이내 성큼성큼 다가가 정열적으로 소년에게 또~옥을 길게 해주고 있군요.
역시나 다음 무대에서도 그녀는 우리를 실망하게 하지 않아 주네요. 저 멀리 날아오는 막대기 두 개를 본능에 따라 잡은 그는 또다시 날아오는 접시 두 개를 미친 듯이 돌리는데요, 집중하여 곡예를 하는 그를 뒤로 한 체 역시 kiss를 강행합니다.
과거 영화에서 본듯한 임무를 수행하는듯한 그녀는 도둑질도 아니고 물건을 훔치는 일도 아닌 그를 덮치는 생각만 하는가 싶은데 맨날 순수하게 당하기만 하니 참 안타까워 보여요.
남들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요번 단계에서는 먹을 것으로 소년을 유혹하기로 마음 먹었나 봅니다. 배가 있는 대로 고픈 그는 먹고 싶어 다가가고 그 순간을 놓칠 리 없는 걸은 면발 하나를 잽싸게 낚아챈 후 반대편 면발 끝을 소년의 입속으로 골인 하는군요. 어리둥절할 틈도 없이 냠냠 짭짭 면발을 흡입하고 다시 한 번 그의 입술을 덮쳐버려요. 이렇게 총 여섯 개의 무대로 종류별 뽀뽀를 감상하는 짜장소녀뿌까 키스게임은 상당히 단순하면서 진행이 매우 쉬워서 초보자분들이 하기엔 안성맞춤이고 플레이 시간이 길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