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스타파이팅3.6게임하기




싸움 좀 한다는 애니메이션의 거장들이 출현하여 대전격투를 벌여주는 코믹스타파이팅3.6게임하기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다시 여러분들에게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특별하게 캐릭터가 추가가 되거나 수정된 부분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기존 시리즈나 이번 버전에서도 마찬가지로 재미있다? 보다는 그냥 할만하다고 생각이 든답니다.

코믹스타파이팅3.6 조작방법 1P : W A S D 어텍: J K L U I

2P : ←↑↓→ 어텍: 1 2 3 4 5

만화를 장식하는 원피스의 루피와 드래곤볼의 손오공 그리고 나뭇잎 마을의 나루터 이 3인방이 사이좋게 자세를 취해주고 있겠군요. 전 시리즈와 다른 점은 역시나 첫 메인 화면이 바뀌었다는 것을 볼 수가 있겠으며 바로 시동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한 의미를 보도록 할게요.

기존과 마찬가지로 처음 시작 전에 기본 속성 포인트를 올려주어야 하는데 처음 주어지는 포인트는 총 10개로 체력과 공격 빠르기 등 유저가 잘 선택을 해주어 올려주도록 하며, 아래에는 싱글과 2인용 플레이를 보실 수가 있겠어요. 또한, 플레이 중간에 나가실 경우에는 저장한 후에 나가주시면 나중에 다시 들어와서 다시 했던 부분으로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상당히 많은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여 있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이 즐겼던 격투사를 지정을 하거나 아직 즐기지 못한 녀석으로 골라주어 바로 스테이지로 입장을 해볼 수 있는데 진행 방식은 베틀과 서바이벌 2가지로 나누어져 입맛대로 고르셔서 코믹스타파이팅3.6게임하기를 바래요.

저는 상남자인 베지 타로 결정을 후 지도로 입장을 해보도록 했어요. 첫번째 만난 괴물은 외계 생물체 처럼 생긴 대다수 강아지를 만나볼 수가 있었어요.

상대 적수를 타격을 함으로써 자신의 기를 채워 나가실 수가 있으며 모인 기를 활용을 해주어 멋진 에너지 파를 날려볼 수가 있었어요. 또한, 하나의 임무를 클리어를 하게 되면 일정 금액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어 레벨 업으로 인한 포인트로 부족한 속성을 채워줄 수가 있겠네요.

분홍색 몸의 색깔을 가진 마인부우로 전장에 입자를 해보도록 하여 손오공이나 베지터 처럼 작은 에너지 파가 아닌 엄청난 두께의 정풍을 날리는 모습이에요.

지도를 하나씩 클리어 하고 다음 임무에 들어가기 전에 색다른 캐릭터로 전장에 입장이 가능하므로 이처럼 한 명씩 새로운 녀석으로 다음 무대에서 진행을 해나갈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나루토의 멋진 공격 장면으로 이미지를 마무리를 해보려 했지만 좀 엉성하게 촬영이 된 것 같군요. 하나의 전장을 싸워나가며 래밸업도 하며 능력치도 올려볼 수가 있어서 약간 액션 롤플레잉 같은 분위기를 느끼게 될 거라 보네요. 여러분께서 따분하거나 심심할 때 가끔 코믹스타파이팅3.6게임하기를 실행을 해주어 즐겨보도록 해요.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래곤볼 게임하기  (0) 2016.12.26
원피스 파이널파이터 0.9  (0) 2016.11.29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  (0) 2016.11.16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0) 2016.11.08
메스메이헴5  (0) 2016.11.0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