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
최고의 병맛 시리즈 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
조작키 : ←↑↓→
오리지널 배관공이 공주를 구출을 위한 모험이 담긴 스토리와는 정 반대로 미션에서 황당하고 엽기적인 모습을 보여주게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해보고 여러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해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도 한 번도 진행을 하지 못한 분들이 있을 거라 예상이 된답니다. 단순이 점프와 버섯을 먹고 커지는 방식이 아닌 색다른 재미를 여러분들께서 직접 경험을 이어 나가도록 할게요.
첫 화면을 보시게 된다면 일반 시리즈와는 다른 점을 찾아 보기는 힘들지만 딱 하나 어리바리하게 생긴 야옹이가 서있고 이 녀석과 함께 너무나 험난한 모험이 담긴 여정을 함께 펼쳐주어야 되지만 진행 중 너무 어렵다고 중간에 포기하지 마시고 요 녀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달을 하실 수 있도록 모험하게 만들어 주세요.
스테이지를 입장을 하시기 전에 3번의 기회가 있다는 것처럼 말을 해주지만 무한 반복으로 이어서 도전 가능하고 총 6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하니 여러번 실패를 딛고 임무를 완수해 나가도록 해주세요. 초반에는 어렵게 느껴지겠지만 룰만 빠르게 간파한다면 빠른 시간 안에 클리어도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 표를 머리로 가격을 해주어 아이템을 획득을 해보려 하면 몬스터가 튀어나오거나 배관을 타고 내려가면 우주선처럼 하늘로 날아가 죽게 되는 황당한 일이 너무 발생을 하여 하다 보면 인내심에 한 개를 느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겠어요.
다음 진행을 위하여 배관을 건너려 점프를 하는 순간 갑작스럽게 수달이 하늘로 로켓트 처럼 위로 날아가네요. 그로 인하여 다시 한번 다시 플레이를 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발생을 하였지만 이상하게 당한 곳에서 또 당하는 악순환이 이어지더라고요.
이번에는 무엇이 나올지 궁금하여 박스를 개봉하게 되었는데 엄청난 골드가 폭포수처럼 넘쳐 멈출 줄을 모르더군요. 앞으로 전진을 하고 싶지만 무서워서 찔금 식 가고 있어요.
처음 별을 보고 순간 나도 모르게 먹었다가 죽게 되었는데 얼굴 표정을 자세히 보면 상당히 불량해 보이는 걸 확인 가능해요. 공략이 있어도 좋지만 이렇게 하나씩 알아가면서 클리어하는 재미도 은근이 있더 라구요.
점프를 신나게 하다 또다시 이동을 하려 했지만 숨겨져 있던 상자가 계속적으로 가로 막게 되어서 나갈 통로를 찾지 못하고 새로 고침을 해주어 탈출을 할 수가 있더군요. 상당히 엽기적인 모험 소재를 담고 있는 이미지를 보며 설명과 함께 알아보게 되었는데 재미있게 보셨나요? 실제로 플레이를 하시게 된다면 스트레스 좀 받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