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게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작품은 머릿속에 꿈처럼 펼쳐지는 환타지 형식의 나라를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는 상상게임으로 악의 무리로부터 납치된 귀여운 여자 친국을 구해내기 위해 험난한 모험 늘 펼쳐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어드벤처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모든 컨트롤이 마우스 하나로만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여러 다양한 함정과 장애물을 원 없이 해쳐 가나 야만 무단한 한 단계식 클리어 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컨트롤 마우스  


주위를 살펴보면서 순서에 알맞게 스토리를 짜 맞춰 나가는 형식으로 풀어 나가야만 올바른 순서에 따라 보다 나은 임무를 완료해 나가지 않을까요?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유저의 기발한 발생을 보여주어야만 다양한 맵에서 순조롭게 해쳐나갈수 있겠죠.

해당 플래시는 참 많은 생각을 뒷바침으로 스토리가 이어가고 있는 만큼 여러분께서는 풍부한 아이디어를 최대한 발휘하면서 각 스테이지에 주어진 문제점을 찾아서 알맞게 클리어 해나가 주시면 간단하게 완성해 나갈 수 있답니다.

꼬깔모자를 쓰고 어딘가에 위치한 여자 친구를 찾기 위해 위험 찬란한 곳에서 힘든 모험을 펼쳐 나가고 있어요. 관여 우리의 주인공인 착하고 예쁜 여자 친구를 안전해게 구하고 탈출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갈지는 진행자의 능력에 달려 있다고 보시면 되요.

해당 작품은 스토리 전개 모드 방식으로 이루어져 해당 화면에서 주어지는 문제를 사용자가 직접 찾아 문제를 정확하게 해결해야만이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세요

참 획기적인 환타지풍으로 처음 맛보는 분들은 전혀 이해하기 힘든 패턴을 가지고 있겠지만 어드벤처 장르를 접해본 분들은 상상게임의 색다른 즐거움이 아닐수 없겠어요.

커다란 꿀벌을 등위에 살짝 올라타 보다 빠르고 멀리 날아오르고 있어요. 이처럼 말도 안되는 엄청난 위험을 무릅쓰고도 기필코 여자친구를 구해내야겠다는 불굴의 의지를 마음껏 보여주고 있답니다.

모든 맵에 있어서는 정확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야만 그다음 스토리로 넘어갈 수 있게 되어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천천히 생각하시면서 꼭 정확한 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줘 보세요.

여러분은 평소보다 다양한 방면으로 생각을 하셔야만 해당 SHAPK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돼있으니 어서 빨리 올바른 판단을 해주시면서 해당 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주어진 임무에 대해서는 전혀 힌트가 적용되지 않으며, 무조건 자신의 촉감으로 직접 찾아 주어야 하는 작품으로 대충 얼렁뚱땅 한다면 하루 종일 플레이하여도 맵에서 탈출이 불가능하겠죠.

문제들을 알맞게 찾기 위해서는 주위의 그림들을 잘 살펴보시면 충분히 누구나 맵을 클리어가 가능하겠어요.

제목 그대로 머릿속에 담은 생각 그대로 미션을 완성하는 작품이어서 누구나 유익하게 접해보고 만나보는 상상게임으로 특히 성장하는 어린아이들이 진행한다면 참 좋을듯 싶어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팽이밥7 * 스네일밥7  (0) 2017.04.20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0) 2017.04.19
틀린그림찾기게임  (0) 2017.04.09
몽키 고 해피  (0) 2017.03.23
벡스3 * vex3  (0) 2017.03.22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