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반응형
 

퍼즐의 즐거움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고전부터 현재까지 많은 유저분들의 사랑과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할수가 있는데요. 천천히 내려오는 블럭이 하늘 높이 쌓이지 않도록 제거를 하여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중독성과 몰입도가 높다고 할수가 있어요. 많은 사람이 한번쯤은 해보았기 때문에 긴 설명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이미지와 설명을 잠시 나마 이어나가 보도록 할게요.

조작키 : 이동키 블록 떨구기 : 스페이스바

처음 메인을 보시게 되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이 보이게 돼요. 기존에 즐기던 시리즈처럼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났다고 할 수가 있으며 플래시로 즐겨 보실 수가 있겠죠?

자신이 풀어나가야 되는 곳과 옆으로는 다음에 나올 도형이 미리 보기 형태로 나온 모습이에요. 아래로는 현재의 레벨과 미션 스코어 등을 확인해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도형을 이리저리 돌려가며 알맞은 곳에 꽂아 주셔야 되는데 여러 번 잘못 넣어 주신다면 해결할 수 없는 곤란한 상황이 연출이 되니 신중히 아래로 떨구어 주어야겠죠?

레벨이 올라 갈수록 미리 쌓여 있는 블록을 확인하실 수가 있지만 조금만 실력이 되신다면 별 신경이 쓰이지 않고 해결할 수 있어요.

기존에 온라인으로도 많이 출시가 되었지만 요즘에는 찾아보기가 힘들더군요. 그나마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것에 위안을 삼아서 될 것 같네요.

지금 현재 3 레벨이라 그 닥 어려움을 느낄 수가 없더라고요. 초보도 별 어려움 없이 쉽게 클리어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보며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라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행기게임하기 [1941]  (0) 2017.04.28
달팽이밥7 * 스네일밥7  (0) 2017.04.20
상상게임  (0) 2017.04.15
틀린그림찾기게임  (0) 2017.04.09
몽키 고 해피  (0) 2017.03.23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