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린그림찾기게임



 
반응형
 

틀린 그림 찾기 게임

 

 

 

 

조작방법 : 마 우 스

한 번쯤 이런 시리즈를 즐겨보지 못한 분들이 없을 거라 생각이 들지만 이번 플래시는 기존에 느낄 수 없었던 3D 방식으로 깔끔한 그래픽과 스테이지 진행 도중에 사물이 갑자기 움직여 더욱더 유저분들에게 재미와 몰입을 한층 더 높여줄 수가 있는 플래시를 해보도록 할게요.

파란 하늘에 구름이 안개처럼 퍼진 모습이 상당히 멋지네요. 여기서 시작 버튼이 어디 있는지 헤매시는 분들이 간혹 있을 거라 보는데 오른쪽 끝부분에 보시면 PLAY라고 대문짝 글씨로 써져 있는데 그곳을 클릭을 하여 입장을 하면 되겠습니다.

첫 스테이지에 입문을 하시게 되었고 문제를 풀어 나가 주셔야 되지만 어디 부분이 잘못이 되었는지 헤맬 수도 있지만 차츰 적응이 되신다면 빠르게 찾아 나갈 수 있을 거예요.

낮이긴 한데 무언가 어두침침한 분위기를 연출을 하는 모습으로 아마 오후 5시의 배경이 아닐까요?

집중을 하며 찾아가는 도중에 갑작스럽게 큰 기린이 이동을 시작을 하더군요. 처음에는 깜짝 놀라는 동시에 상당히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먹을 갈아서 이면지에 붓으로 뿌려놓은 것 같은 모습이 띄는데 이 미션을 과연 내가 끝낼 수 있을까?라는 의문점이 생겼지만 집중을 하다 보니 쉽게 클리어를 할 수가 있더라고요.

전신주가 보이고 낡은 건물이 한눈에 보이고 여기서 저는 조금 시간이 많이 걸리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간 기억이 있는데 결국은 찾았어요. 이처럼 여러분들도 바로 해보셔서 신나게 찾아보시기 바라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0) 2017.04.19
상상게임  (0) 2017.04.15
몽키 고 해피  (0) 2017.03.23
벡스3 * vex3  (0) 2017.03.22
무지개 벽돌깨기게임 - 별빛이 내린다  (0) 2017.03.18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