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 어텍 팀 2 - Alien Attack Team 2



 
반응형
 

에일리언 어텍 팀 2 게임

 

 

 

 

이동 ←,→,↓,↑ 버튼 : A S Z X Q W  동전 넣기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기존에 출시가 이루어진 첫 번째 시리즈와 흡사한 그래픽과 캐릭터를 만나게 되는데  달라진 점이라 하면 전편보다 나아진 인터페이스와 그래픽을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외계 침공으로부터 인류의 생존을 지키고 방어해 나가는 용사들의 액션을 토대로 그려져 있는데요. 임무에서 승리를 위해서는 주어진 아이템 업그레이드 및 메크 등을 활용 후 하나의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를 하면 되겠어요.

다소 로딩이 길어 기다리기 불편한 점이 있겠지만 건 슈팅만의 타격감과 액션성을 만나보기 위해서는 조금만 참고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듯싶네요.

게임이 시작을 하기 전에 자신의 애칭과 장비 등을 세팅을 해보실 수가 있으며, 싱글 플레이가 지루하다면 사이트에 접속하여 멀티로 여러 사람과 전율 있는 데드 매치등을 만나보시기 바라요.

전편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거대한 전투형 로봇을 활용을 해주어 주어진 지도의 임무를 승리로 이끌어 나가도록 해야겠죠. 이제 멀티가 아닌 스토리에 입장을 해주어 어떤 독특한 즐거움이 있는지 보도록 해요.

전투 지역으로 입장하게 되면 아직 미흡한 조작 방법 및 게임 설명을 간단하게 보여주게 되니 놓치지 않고 확실히 숙지를 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요.

현재 보이는 강철 로봇이 바로 MECH로 상당히 멋진 모습으로 바로 탑승을 해주어 다가오는 노란 테스트 병사를 무찔러 주시면 연습 상태가 막을 내리고 실제 적군이 존재하는 전투지로 입장하게 된답니다.

또한, MECH가 수많은 공격으로 인하여 위급한 상태에 빠진다면 플레이어 또한 위험에 빠지기 때문에 바로 탈출을 시도를 해야 하는데 이때에는 스페이스바를 빠르게 눌러주어 탑승 해제를 한 후 바로 폭파를 해줄 수 있겠어요.

맵에 진입을 하게 되면 수많은 무리가 나타나게 되는 데 순발력을 이용을 하여 적이 공격을 펼치기 전에 선 공격을 통해 캐릭터의 체력을 최대한 받지 않도록 해야만 깔끔한 승리로 이끌 수 있어요. 이처럼 우주에서 펼쳐지는 세력 간의 전투에서 패배자가 아닌 승리자로 남길 바라며 Alien Attack Team의 논평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릭노가다게임  (0) 2017.06.02
로켓맨 * Rocket Man  (0) 2017.05.28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0) 2017.05.05
배드아이스크림3  (0) 2017.04.14
스틱아레나  (0) 2017.04.04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