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게임 - 데킬라좀비3



 
반응형
 

감염자 좀비 게임 데킬라 좀비 3

 

 

 

 

마우스

인류의 멸종을 알리는 감염자로 인하여 대도시들은 모두 포화 상태로 변해버리고 여기서 생존을 위해 힘겹게 싸워나가는 히어로는 감염자들과의 전투에서 승리를 펼쳐나가는 액션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주어진 무기를 활용을 함으로써 점차 더욱더 강력한 무기를 소지하고 업그레이드를 해주어 주어진 모든 시체를 소탕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메인 화면을 보시면 2편보다는 그래픽의 퀄리티가 향상이 되어 전작보다 좀 더 선명하게 즐겨 보시리라 생각이 들어요. 또한 이미지를 보시게 되면 세이브 방식이 온라인과 로컬 방식으로 구분되지만 현재 사용을 하실 수 있는 방법은 컴퓨터 로컬로 저장 방식을 선택을 해야만 한답니다. 

아무리 온라인 버튼을 눌러 주어도 아직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반응이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요~ 전작의  시리즈를 즐겁게 즐겼던 사용자라면 메인 화면에서 자세를 취하는 캐릭터를 확인하였을 텐데 한 명이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겠네요. 

이 중에 자신이 선택하고 싶은 캐릭터를 클릭해 전장으로 입장하여 임무를 완수를 해나가 줄 수 있고 특이한 점이라 본다면 다른 전장으로 이동 시에는 또 다른 영웅으로 선택 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어 다양하고 폭넓게  몰입을 해볼 수 있지요.

첫 번째의 무대는 마을에 위치한 광산으로부터 몬스터 처리를 이어나가게 되지만 이 화면의 오른쪽 아랫부분을 보시면 상점을 보게 되고 여기서 여러분들이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및 구매가 가능하니 임무를 수행하고 일정량의 골드를 획득하였다면 꼭 들려주어야 하는 곳이겠죠~

독특하고 즐거움으로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함으로써, 더운 여름 시원하게 터지는 타격감을 그대로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1인용게임  (0) 2017.06.09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  (0) 2017.06.07
파파루이3 - Papa Louie 3  (0) 2017.06.03
클릭노가다게임  (0) 2017.06.02
로켓맨 * Rocket Man  (0) 2017.05.28
Posted by 플짱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