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루이3 - Papa Louie 3



 
반응형
 

파파 루이 3 게임

 

 

 

 

이동 : W A S D   공격 사격 : J K L   이동 ←,→,↓,↑  공격 : Z X C

각 주어진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을 하고 마지막으로 철장에 갇혀 있었던 동료를 구출해 가는 하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신규로 생성되는 캐릭터를 다음 미션에서 직접 플레이를 진행해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전작 시리즈에 비해 조금 더 색감이 깔끔해진 느낌을 받았는데요. 게임 전체적으로 어떤 점이 변경이 되고 어떤 즐거움이 있는지 맵 속으로 입장하여 살펴보도록 할게요.

무대에 첫 출발은 바닷속으로 빠져 다른 육지로 이동을 하게 된답니다.

조작키를 간단하게 설명을 하는 내용이 보이게 되고 하단에는 자신의 체력 정보와 맵 플레이 경과 시간 아이템 수집 정보 등 살펴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경사로에서는 미끄럼틀을 타듯이 슬라이딩을 하면서 내려와 적을 무찔러 주어야 되는데 익숙하지 않은 키 조작으로 생명력을 모두 소진을 해버렸네요.

드디어 미션의 마지막 부분에 도달을 하게 되니 갇혀 있었던 자신의 동료를 만나 굳게 닫혀있던 철창을 열어 줄 수가 있었답니다.

포로가 되었던 것을 복수하듯 바로 다음 전투지로 입장을 하여 아이스크림 괴물등 처리해 보실 수가 있어요.

물속에는 블루베리처럼 생긴 조그만 한 녀석이 있는데 가까이 다가가게 되면 엄청난 크기로 부풀어 올라 주인공을 위협에 빠뜨리게 만들 수 있더군요.

힘없이 처져있던 다음 케릭터를 구출을 하며 이번에도 무사히 미션을 완료해 볼 수가 있었네요.

산뜻해 보이는 도시의 배경으로 선글라스를 착용한 파인애플과 바나나 등을 물리치고 있어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  (0) 2017.06.07
좀비게임 - 데킬라좀비3  (0) 2017.06.04
클릭노가다게임  (0) 2017.06.02
로켓맨 * Rocket Man  (0) 2017.05.28
에일리언 어텍 팀 2 - Alien Attack Team 2  (0) 2017.05.1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