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반응형
 

신나게 즐기는 pc리듬게임

 

 

 

 

X C N M    D G J

어렸을때 펌프나 DDR를 하기 위하여 친구와 함게 신나게 땀을 빼며 플레이를 즐겼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때 어린나이로 한판에 500원을 넣어서 했는데 엄청난 부담이 아닐 수가 없었어요. 몸으로 움직이면서 하지는 못하지만 그때의 추억을? 되살리며 플래시로  다시 한번 느껴 보시기 바래요.
메인 화면에 들어오시면 박진감 넘치는 뮤직이 흘러 나오게 되어 어떤 즐거움이 있을지 기대가 살짝 되더군요. 자 이제 아래의 이미지 몇장을 보며 정보를 좀 더 알아보도록 해요.
스테이지에서 여러분들이 조작 방식을 선택해 주어야 되는데 아직 플래시로 해보지 않은 플레이어 라면 둘다 해보시고 제일 편리 한쪽으로  해주시면 되겠지요?
시디 모양으로 생긴 모양을 클릭으로 미리 보기 음악이 나오게 되며 사용자에 따라 난이도 또한 결정을 하실 수 있지요. 
저는 마우스로 해주는게 편리해서 선택을 하고 입장을 해주었어요. 각 색깔 별로 나오는 원형을 정 가운데를 클릭을 해주어 박자를 마춰 디제이맥스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초보 난이도로 플레이를 했더니 너무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더군요. 
디제이맥스 무대에서 박자를 하나씩 놓치게 된다면 위에 있는 게이지가 조금씩 사라지게 되며 완전히 사라지면 미션 실패로 이어지게 되네요.
신나게 집에서 음악과 동시에 플래시를 즐겨보실수가 있으며,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함게 날려 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래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인 VS 카우보이  (0) 2017.05.20
스틱베이 - Sick Bay  (0) 2017.05.12
비행기게임하기 [1941]  (0) 2017.04.28
달팽이밥7 * 스네일밥7  (0) 2017.04.20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0) 2017.04.1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