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게임하기 [1941]



 
반응형
 

고공의 전투 비행기 게임하기

 

 

 

 

마우스     이동 ←,→,↓,↑  공격 : Z  V

상공에서 적 항공기와 전투를 벌이지는 스크롤 슈팅으로 스테이지에서의 골드와 메달을 획득하여 봉인이 되어 있는 새로운 무기를 획득과 항공기 업그레이드를 해주어 최고의 파일럿이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에어 전쟁 조작법 이동 : 마우스 폭발 : Z 로켓 : X

마우스와 간편한 키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진행을 해볼 수가 있지만 높은 레벨에서는 감당하기 힘들 정도의 적 항공기의 공격을 회피함으로써 짜릿한 스릴과 재미를 누려보게 될 거라 봅니다.

최종 레벨은 10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 짧다고 생각이 들겠지만 너무 많은 맵이 있어 질리는 것보다는 나아 보이네요.

위쪽에서 적 항공기가 출현과 동시에 미사일을 여러 방향으로 날려 위협을 주지만 컨트롤만 조금 익숙해진다면 별 어려움 없이 맵을 무난히 클리어하실 수 있어요.

멋지고 웅장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고전에 오락실에서 즐겼던 플라잉 추억이 묻어 나오더군요.

맵에서 획득한 골드로 스토어에 방문해 주어 기본 무기 강화 생명력 증진 방어력 로켓 등을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소지금에 한에서 구입을 하실 수가 있어요.

스토어에서 더 많은 업그레이드를 진행을 하시려면 주위에 흩어진 동전을 최대한 놓치지 않고 획득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주어야겠죠~ 즐거운 시간 가져보시기 바라며 이번 한 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라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틱베이 - Sick Bay  (0) 2017.05.12
pc리듬게임 [디제이맥스]  (0) 2017.05.11
달팽이밥7 * 스네일밥7  (0) 2017.04.20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0) 2017.04.19
상상게임  (0) 2017.04.1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