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빨간색 옷에 청색의 맬빵바지의 주인공인 mario는 건물의 배관공 직업을 가진 기술자라 할수가 있는데요. 평화롭기만 했던 성안에 갑작스러운 쿠파의 공격으로 피치공주가 잡혀가고 공주를 구출을 위하여 맵의 배관을 넘나들고 적을 무찔러 모험을 다루는 스토리로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는 많은 분들이 알고 즐겼을 작품이기도 하지요.

이동키 : ←↑↓→ 명령 : X 마우스

이번 마리오게임에서는 기존 작품들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닌텐도의 젤다 및 오리사냥등 다양한 재미가 맵속안에 숨겨져 있어 색다르면서 상당히 플레이어를 몰입하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어요. 하단의 몇장의 이미지를 좀더 살펴보도록 할게요.

다양한 스토리가 담겨진 맵은 각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 하며 다음 단계의 봉인을 풀어나가는 방식이 아닌 어느 하나 잠겨진 곳이 없이 자유스럽게 맵을 선택을 하고 입장을 하여 진행을 해볼수가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mario의 플레이 방식 및 배경음악이 기존에 느껴보았던 오리지널 버젼과 흡사하다는 것을 이번 플래시를 진행을 하며 유저분들이 느끼실거라 생각이 드는군요. 하지만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한가지 흠이라 본다면 조작감이 부드럽지가 않고 딱딱한 느낌을 받았지만 잘만들어진 작품이기에 흠이라 보기는 힘들겠죠~

하수구의 지하로 내려와 진행을 하던 중 블럭 위로 올라가 주니 비밀의 장소를 발견을 하게 되고 그 않으로 들어가 보기로 했어요. 처음 발견한 장소라 무지 궁금하고 기대가 되더군요.

높고 높은 구름들 사이로 동전을 수집을 할수가 있는 곳에 입장을 하게 되어 점프를 하며 코인을 하나씩 획득해 나가기로 했어요. 하지만 코인을 마니 모아도 사용 가능한 상점이 존재를 하지 않기 떄문에 있으나 마나 한 코인이라 보네요.

이번 맵속에는 이상한 케릭터가 권총을 장착하여 주변의 적을 물리치고 벽속에 감춰진 요시 코인을 획득이 가능 했는데요. 하나의 주어진 스토리마다 독특하고 특이한 재미가 숨겨져 있는 것을 여러분들께서 직접 체험해 볼 수가 있지요.

숲속에 날아다니는 오리를 사냥하는 MINI MAP등을 만나 보실수가 있는데 빠르게 날아오르는 녀석을 재빠르게 마우스로 타겟팅하여 사냥을 하면 되겠어요.

성 안에서의 여러 장애물을 피하고 적을 무찔러 나가게 되었는데 ?상자를 열어보니 젤다가 나와주어 칼을 휘둘러 주위의 적을 제압을 해볼수가 있엇어요.

고스트가 주거 하는 곳에 입장을 하니 엄청나게 큰 녀석이 영웅의 뒤를 쫒기 때문에 빠르게 이동해 주변에 좀더 작은 유령이 밀집된 곳을 잘 피해 주어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주어야 겠죠. 현재 슈퍼마리오 게임하기의 일부분의 이미지만 보여드리게 되었는데 유저가 직접 진행을 하여 재미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란의 수족관  (0) 2017.02.12
미친 암벽등반게임하기  (0) 2017.01.25
성부수기게임 캐슬카붐  (0) 2017.01.02
스틱 스쿼드2 * Stick Squad 2  (0) 2016.12.23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0) 2016.12.22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